티스토리 뷰

우리나라 최고 바둑선수 이세돌 어록 모음

세계 최고 수준의 기사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우리나라 바둑선수 이세돌 어록 을 소개 하려하네요..

요즈음은 바둑에 대한 인기가 줄어들었지만 우리나라 바둑은 이전부터 지금 까지 최고에 자리를 메인테인하고 있네요.

조훈련, 이창호, 이세돌, 박정환 으로 이어지는 세계랭킹 1위 자리를 항상 차지가 있네요.

그 중 이세돌 어록 에 대해서 터치드리려 하네요..




이세돌 어록 에 들어가기 먼저 이세돌 일화에 대해서 잠깐 터치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신감이 너무치는 말투로 "중국"인들에게는 미움을 샀던 일화와

14년 우리나라 최고에 바둑선수 이세돌 9단 과 "중국" 최고에 바둑선수 구리9단 의 10번기로

그때 세기의 대결이라고 불리웠으나 이세돌 9단이 가볍게 최종전적 6:2로 상금 8억 5천만원을 차지했습니다.

진짜 본인의 자신감이 거짓이 아닌 실력이라는걸 보여준 이세돌 9단 이였습니다.

그러면 어록 모음…시작 하여보고자 하겠습니다~ 

이세돌 어록 이네요. 

진짜 어록에 보ㅇI는 듯이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너무치시는 이세돌 9단 인것 같습니다.:D

불리하다보니 대충 뒀는데 이겼네요. 라는 어록은

구리9단가의 대결에서 역전승을 한 후 인터뷰에서 말한 내용 이네요.키키




여러분 고스트 바둑왕 을 보셨나요??

거기서 주인공 히카루를 가르킨 후지와라노 사이 귀신에 대해서 대답한 어록 이네요.키키

귀신도 이길수 있는 실력 이란걸까요..  대단하네요. 

아 또 이러한 말도 있네요.

이세돌 전 최고에 바둑 기사 였던 이창호는 신빙 인도에 따라 바둑을 두고, 이세돌은 악마와의 계약에 따라 바둑을 둔다.

진짜 무섭고도 대한하다고 느껴지내요..키키

마지막 이세돌 어록 모음…이네요.:D

마지막 어록에도 이세돌9단의 자신감이 묻어 있지요~ 키키키

그러한 만큼 자신에 대한 믿음이 확고하신 분인것 같습니다.

이러한 자신감은 진짜 멋지다고 추측이 드내요.

압으로도 멋진 활약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