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메일로 넥슨을 가입을 한적이 없다면,
타인이 이메일을 도용했거나, 잘못 입력했을 수 있다.
본인이 직접 가입하지 않은 경우 넥슨 고객센터로 문의해주길 바란다.
내 정보로 가입된 아이디를 확인하고 싶다면,

 

넥슨 ‘내정보’의 ‘넥슨ID 찾기’ 메뉴를 통해 고객님의 개인정보로 가입된 넥슨ID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님께서 가입하지 않은 넥슨ID는 본인확인 후에 바로 탈퇴하실 수 있다.

 

또한, 이메일 수신거부를 했는데 메일을 받았다면,
개인정보 이용내역 안내 메일은 해당 관련 법령에 따라 고객님의 이메일 수신동의 여부와 관계없이
필수로 발송되는 메일이다. 따라서 수신거부를 하였더라도 해당 메일을 수신하게 된다.


넥슨에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제공하신 개인정보를 관련 법령에 따라
어느 곳에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알리기 위해 연 1회 정기적으로 보내는 법적 통지 메일
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