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결혼기념일선물 티니안플라워로 대성공


11월 5일은 저희의 첫번째 결혼기념일이었답니다 : )

10년간의 연애 후 결혼하는 우리이기에

수 많은 이벤트와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해서

사실...가장 어려웠던건 어떠한 선물을 주느냐가 제일 걱정이었죠


그렇게 인터넷을 뒤적뒤적 거리면서 고민을 하던찰라

신기한 아이템을 마주합니다.

그것은 바로 프리저브드 플라워


일반 꽃들은, 금방 시들고 조화는 생화만도 못하는 현실에

꽃선물을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 부담스러웠는데 안전한 약품처리로

무려 천일간 생화처럼 보존이 가능한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만나게 되었죠


여러 업체들이 있긴했는데... 저는

그중 티니안플라워를 선택을 했습니다.

아직 홈페이지는 따로 없고

인스타와 블로그가 있는데, 저는 인스타를 통해 찾았어요 ~

https://www.instagram.com/tinianflower/

이유는, 보편적인 디자인이 아닌 독특함과

가격♥이 참 혜자스러웠죠 

(오픈기념이라고 착한 세일을 하시고 계셨답니다.)



우선, 티니안 플라워는

다양한 제품들,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 제품들이

참 많아서 오랜시간 고민하고 고르는

행복한(?) 고민의 시간을 거쳤었죠..ㅎ


그리고 장시간의 고민끝에

저는 이 세 제품이 매우 맘에 들었고 ~



티니안플라워 사장님과 카톡상담을 통해 ~ 

하나의 제품을 초이스하고 구매를 했습니다 ㅎ

마침 제가 거주하고 있는 대전에 계셔서

제품을 수령하였네요 ㅎ

대전/세종 등 인근지역은 직접 배달을 해주시고

다른지역은, 택배로 발송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다른분들 후기를 보니, 택배가 매우 꼼꼼하다라는 후기도 있더라구요 ' -'ㅋ



저의 초이스는 ~

바로 제일 첫번째 모델이었습니다 ㅎ

꽃과 함께 편지 + 작은 선물도 함께 준비를 하였죠 ㅎ



사진으로만 보던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처음 접해보니

진짜 생화같이, 신선한느낌이 그대로 있고

색상이 오히려 생화보다 더 아내가 좋아하던 톤으로 뽑아져있었죠 

하늘하늘한 ~ 핑크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내 주려고 산건데...

제가 더 좋아한건... 안비밀...ㅋ



첨엔 침실에 뒀다가 ~



요롷코롬  ~ 선반위로 이동 ㅎ

티니안플라워 사장님께서

프리저브드 플라워 관리방법을 함께 설명해주시면서

사은품으로 디퓨저까지 주셨어요....!

사실; 본 제품도 싸게 산건데 디퓨저까지 주셨어요 ㅎ


꽃 한송이 한송이 한땀 한땀 만들어진 제품을

혜자스런 가격에 마주하니....

티니안플라워는

가격이 착하다고 품질이 떨어진다? 라는 편견을 버리게 해준

소중한 경험을 해주었답니다.


이건 ~ 서비스로 받은 디퓨저...

따로 팔아도 될 듯 하네요 ~


드라이플라워, 생화 등은 사보았고

처음 접했던 프리저브드 플라워였는데 대만족이였습니다.

첫번째 결혼기념일 선물을

매우 의미있는 선물로 서로 기쁘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어서 보람찼었네요 : )

티니안플라워 감사합니다 ^^


티니안 플라워 인스타 그램

https://www.instagram.com/tinianflower/


- 이 후기는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해 작성한 후기 입니다.-